

.png)
Female / 2학년 / 18세 / 172cm / 60kg
이목구비가 뚜렷해 어디서도 눈에 띄는 중성적인 외모. 보이시한 스타일을 하고 있어 '잘생겼다'는 인상이 강하게 남는다. 눈매는 사납지만 늘 웃고있어 첫인상이 좋은 편.
검은색 피어싱을 하고 있으며 단정한 교복 아래론 흰색 운동화를 신고 있다.


스탯
전투 ■■■■■■□□□□ (6)
민첩 ■■■■■■■■■□ (9)
이성 ■■■■■■■■■■■■■□□ (13)
<천시현>
施賢. 베풀 시, 어질 현.
11월 16일 생. O형. 오른손잡이.
2학년 3반.
<가족>
부, 모, 오빠(22살), 시현까지 총 4명으로 구성된 가족. 가족들과는 사이가 좋아 자주 연락한다. 이사를 다닌 적이 없어 계속 서울에서 살아왔으며 오빠(천우현)는 과거에 진성고에 재학 했는데, 시현과 많이 닮은 탓에 시현을 알아보는 선생님이 몇몇 존재하기도.
<학교생활>
교내의 인기인. 누구와도 사이가 좋고 발이 넓어 같은 학년 중엔 시현을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
눈에 띄는 얼굴 덕에 입학 당시부터 꽤 시선을 끌었다. 간식을 선물로 주고 가는 선후배나 동급생들(주로 여학생)이 여럿 존재하며 본인도 관심을 즐기는 모양.
인문계열 일반 학생. 수업 시간엔 집중을 잘하고 성적은 항상 상위권을 유지해왔다. 가장 잘하는 과목은 영어와 국어. 공부도, 운동도 잘하므로 엄친딸 느낌이 물씬 나지만... 유난히 못 하는 과목은 미술. 그림을 심각하게 못 그려 실기 시간을 좋아하진 않는다. (남에게 보여주기 민망하니까...)
모범생 같다가도 가끔은 친구들을 따라 규칙을 어겨 벌점을 받곤 하는데, 싹싹한 성격과 높은 성적 덕분에 선생님들에게도 미움을 사진 않는다. 오히려 예쁨 받기도.
기숙사 방은 나름대로 잘 치우는 편이며 룸메이트와도 사이가 좋다.
<취미>
통기타 치기. 아마추어라서 실력이 뛰어난 건 아니지만 중학교 때부터 해왔기 때문에 듣기에 불편함은 없을 정도. 주로 연주곡은 K-pop이며 연주와 함께 노래하는 것을 좋아한다. 노래 실력 역시 평범하다.
<그 외>
-LIKE : 사탕이나 초콜릿, 노래, 게임, 운동
-HATE : 미술, 갈등(또는 싸움)
-운동하는 것을 좋아한다. 축구나 농구 등 점심시간에 아이들과 운동장에서 뛰어노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태생부터 머리가 좋은 편이라, 노력하는 것에 비해 성적이 높게 나오는 편.
-성적에 모자람은 없지만, 아직 정확한 진로를 정하지 못했다. 현재 미래에 대해 고민이 많은 듯. 꿈이 확실한 아이들을 부러워한다.
-종교엔 크게 관심이 없어 그에 관해 아는 것이 없다. 교회나 성당 등 다닌 적 없음.
-셀카를 못 찍는다. 남이 찍어준 사진이 훨씬 잘 나오는 편.
-추위를 많이 타서 하복을 입어도 항상 체육복 또는 가디건을 챙겨 다닌다.
-항상 간식이 주머니에서 나오는데, 시현이 먹고 있는 간식들은 대부분 선물 받은 것이다.
-SNS 팔로워가 꽤 많다.
-길거리 캐스팅을 받은 적 있다. 이유는 무엇인지 알 수 없지만, 거절했다고 한다.
-축사에 가끔 간다. 토끼를 보기위해...